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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Q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후원 방법 및 후원금 문의]
후원금 납부 방법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MY PAGE)> 후원 내역 확인> 변경/해지]에서 후원자님이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거래 은행 계좌 변경이나 신용카드를 신규 발급받는 경우, 핸드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등 후원자님 정보 변경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후원 방법 및 후원금 문의]
먼저 홈페이지 정기후원 신청 시 기입한 후원자님의 등록된 주소지를 확인해 주세요. 주소가 변경되었다면, 홈페이지 [마이페이지(MY PAGE)> 후원 내역 확인> 변경/해지하기]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받아보지 못한 우편물은 이메일(gn.donate@gil-story.com)로 해당 우편물의 재발송을 요청하시면 다시 보내드립니다.
[후원 방법 및 후원금 문의]
후원 중단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마이페이지(MY PAGE)> 후원 내역 확인> 변경/해지하기]에서 후원자님이 직접 해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 중단 이후 당월 후원금이 결제되지 않으려면 자동이체의 경우 후원자님이 지정한 자동 이체일보다 최소 4일(은행영업일 기준) 전에, 신용카드나 휴대폰 결제의 경우 후원자님이 지정한 결제일보다 최소 2일...
[후원 방법 및 후원금 문의]
후원자님의 카드 승인일 및 자동 이체일 확인이 필요합니다. 당월 후원금이 승인 또는 이체되지 않으려면, 자동이체의 경우 후원자님이 지정한 자동이체 일자보다 최소 4일(은행 영업일 기준) 전에, 신용카드나 휴대폰 결제의 경우 후원자님이 지정한 결제일보다 최소 2일 전에 중단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후원 방법 및 후원금 문의]
후원자님이 6개월 이상 후원금을 납부하지 못하시는 경우 정기후원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정기후원 자동 해지 시에도 홈페이지의 웹 회원은 그대로 유지되며, 추후 다시 후원을 원하시면 홈페이지 '정기후원 신청하기(링크걸기)'를 통해 후원을 재개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 방법 및 후원금 문의]
자동이체(CMS), 휴대폰 결제의 경우 ‘길스토리’로 표기됩니다. 단, 신용카드의 경우에는 카드사에 따라 ‘효성 FMS’, ‘이니시스’, ‘갤럭시아’ 중 한 가지로 표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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