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원 방법 및 후원금 문의]
후원금 납부 방법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MY PAGE)> 후원 내역 확인> 변경/해지]에서 후원자님이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거래 은행 계좌 변경이나 신용카드를 신규 발급받는 경우, 핸드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등 후원자님 정보 변경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 |
|
[후원 방법 및 후원금 문의]
먼저 홈페이지 정기후원 신청 시 기입한 후원자님의 등록된 주소지를 확인해 주세요. 주소가 변경되었다면, 홈페이지 [마이페이지(MY PAGE)> 후원 내역 확인> 변경/해지하기]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받아보지 못한 우편물은 이메일(gn.donate@gil-story.com)로 해당 우편물의 재발송을 요청하시면 다시 보내드립니다. | |
|
[후원 방법 및 후원금 문의]
후원 중단을 원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마이페이지(MY PAGE)> 후원 내역 확인> 변경/해지하기]에서 후원자님이 직접 해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 중단 이후 당월 후원금이 결제되지 않으려면 자동이체의 경우 후원자님이 지정한 자동 이체일보다 최소 4일(은행영업일 기준) 전에, 신용카드나 휴대폰 결제의 경우 후원자님이 지정한 결제일보다 최소 2일... | |
|
[후원 방법 및 후원금 문의]
후원자님의 카드 승인일 및 자동 이체일 확인이 필요합니다. 당월 후원금이 승인 또는 이체되지 않으려면, 자동이체의 경우 후원자님이 지정한 자동이체 일자보다 최소 4일(은행 영업일 기준) 전에, 신용카드나 휴대폰 결제의 경우 후원자님이 지정한 결제일보다 최소 2일 전에 중단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
|
[후원 방법 및 후원금 문의]
후원자님이 6개월 이상 후원금을 납부하지 못하시는 경우 정기후원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정기후원 자동 해지 시에도 홈페이지의 웹 회원은 그대로 유지되며, 추후 다시 후원을 원하시면 홈페이지 '정기후원 신청하기(링크걸기)'를 통해 후원을 재개하실 수 있습니다.
| |
|
[후원 방법 및 후원금 문의]
자동이체(CMS), 휴대폰 결제의 경우 ‘길스토리’로 표기됩니다. 단, 신용카드의 경우에는 카드사에 따라 ‘효성 FMS’, ‘이니시스’, ‘갤럭시아’ 중 한 가지로 표기됩니다. | |
|
[기부금 영수증]
길스토리는 [소득세법 시행령] 제80조제1항제5호에 따른 기획재정부 장관이 지정한 기부금 대상 민간단체(공익단체)로, 연말정산 소득공제에 필요한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해드립니다. 매년 1월 15일 이후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www.hometax.go.kr)를 통해서 후원 내역 조회 및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 |
|
[기부금 영수증]
당해 연도 기부금 영수증 발급 시점까지 접수 확인된 후원금 내역으로 기부금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납부 방법에 따라 길스토리에 접수되기까지 약 3일~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입금확인 소요시간이 지났는데도 후원금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전화(02-3298-6956) 또는 이메일(gn.donate@gil-story.com)로 후원 정보(후원자 이름. 후원금 납부 방법, 후원 일자(송금일),... | |
|
[기부금 영수증]
후원자님께서 연말정산 시 세액 공제를 받으실 수 있도록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하고 있습니다.
1) 기부금 영수증 발급 대상
- 당해 연도에 후원 내역이 있는 후원자
- 발급에 필요한 후원 정보(후원자 이름, 주민등록번호)가 있는 후원자
2) 기부금 영수증 발급 기준
- 당해 연도 1월 1일 ~ 12월 31일까지 입금된 후원금
매년 1월 15일 이후 국... | |
|
[기부금 영수증]
매년 1월 15일 이후 국세청 홈택스의 전자 기부금 영수증을 통해 확인,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누락되거나 미발급 되신 후원자님은 홈택스(www.hometax.go.kr)에서 전자 기부금 영수증 발급 신청을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 |